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태연이 강추한 부기빼는 음료 만드는 방법

by ▤☜◑αΩ 2021. 12. 1.

부기빼주는 마법의 음료

wavve오리지널 웹 예능인 '탱키박스'에서 태연과 키가 각자의 뷰티팁을 알려줫어요. 소녀시대 태연은 여자 연예인들의 부기를 빼주는 '마법의 차'를 공개했지요. 연예인들이 다니는 청담동의 미용실에서 '마법의 차'를 준다고 얘기했어요.

부기빼주는-마법의차를-소개하는-태연
웹 예능 '탱키박스'

아침마다 주는 차는 "녹차에 꿀을 탄다"라는 간단한 제조방법을 알려줬어요. 옆에서 듣던 키는 녹차에 꿀을 타면 부기가 진짜 빠지는거냐고 의아해 했는데요. 태연은 "한 컵을 들이키면서 관리를 받는다"라고 미용실에서의 모습을 묘사했어요.

부기빼주는-마법의차를-소개하는-태연
웹 예능 '탱키박스'

채널A에능 '나는 몸신이다'에서도 아이돌 부기빼는 방법으로 녹차에 레몬, 설탕을 섞은 '아이돌 물'을 소개했었어요. 공통적으로 녹차를 마시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부기빼는 차의 주 재료인 녹차가 카테킨 성분으로 지방 흡수량을 감소시키고 체지방 분해를 도와줘서 부기를 빼는데 효과가 있는 것이랍니다. 우려낸 녹차 티백을 냉장고에 넣었다가 아침에 부은 눈에 얹어 부기를 가라앉히기도 하죠. 얼른 녹차를 사다가 아침마다 마셔봐야겠어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