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스우파 허니제이가 메고있던 가방의 정체!

by ▤☜◑αΩ 2021. 11. 5.

유퀴즈온더블록에 스트릿우먼파이터에 참여했던 크루들의 리더들이 나왔었죠. 개개인의 이야기와 촬영당시 이야기들을 들어볼 수 있어서 더 재밌었어요. 그 중 허니제이는 배틀이나 인터뷰때 가방을 들고나와 칼퇴근하고싶은 직장인의 모습이라고 웃음을 자아냈었어요ㅎㅎ 유퀴즈에 나와서 가방을 메고 인터뷰했던 뒷 이야기를 들려줬는데 안타까운 사연이 있더라구요.

27살때 공기가 안좋은 촬영장에서 촬영을 하면서 건강이 안좋아졌대요. 3개월간 기침하다가 응급실에 갔더니 천식 진단을 받고 산소호흡기를 끼고 입원할 정도로 안좋았다고 해요. 항상 메고 다닌 가방안에는 천식흡입기가 있어서 들고다닌다고 합니다.

천식이 생기면서 이전처럼 춤을 추지 못하는 상황이 됐음에도 절망하는게 아니라 바뀐 상황을 춤으로 받아들이는 허니제이의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자연스럽게 제 인생이 담겨서 춤이 그렇게 변한거죠. 그래서 춤이 재밌고 춤에 인생이 담겨있다고 생각해요. 왜냐면 상황에 따라 그 사람의 춤이 달라지니까. 그러니까 이게 되게 재밌는 거죠." 라며 정말 건강한 생각을 들려줬어요. 한 팀의 리더를 맡을만한 그릇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