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홀리뱅 리더 허니제이, 나혼자산다에서 보여준 일상!

by ▤☜◑αΩ 2021. 11. 7.

최근 방송에서 오징어게임만 나오다가 스트릿우먼파이터가 끝난 후로는 스우파에 나왔던 댄서들이 자주 모습을 비추네요. 그 중 일상관찰예능인 나혼자산다에 걸크러쉬 리더 허니제이가 나왔네요!!! 처음에 보여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에서 꿀정언니라는 애칭을 얻으면서 관심을 받고 있어요. 인상깊던 장면은 새벽까지 촬영하고 집에와서 김초장밥을 먹던 허니제이의 모습이었어요ㅎㅎ

무대에서와 180도 다른 모습의 허니제이죠?! 김초장밥은 굉장히 별거 없고 맛있을까 싶은데 15년간 먹는 맛이라고 하니 괜히 궁금해지네요.

꿀정언니가 먹어보라고 하니 먹어봐야겠어요ㅎㅎ 내일 저녁은 김초장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