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이슈

오징어게임 모델 '정호연' 미국에이전시와 계약!

by ▤☜◑αΩ 2021. 11. 19.

여전히 핫한 오징어게임에서 새벽 역을 맡아 순식간에 글로벌스타가 된 모델 정호연! 다들 아시죠? 정호연이 미국 최대 에이전시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이것만해도 정말 놀라운 일인데 어떤 에이전시인지 알면 더 놀라실거예요. 16일 미국 유력 연예매체 '데드라인(deadline)'은 정호연이 CAA(Creative Artists Agency)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보도했습니다. CAA는 미국의 4대 에이전시 중 하나로 영화 감동 스티븐 스필버그를 비롯해 마고로비, 브래드 피트, 메릴 스트립, 라이언 고슬링, 톰 행크스, 조지 클루니, 윌 스미스 등 할리우드 톱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는 회사예요. 이름만 들어도 얼굴이 떠오르는 분들이죠.

뿐만 아니라 비욘세, 카디비, 도자 캣, 해리 스타일스, 저스틴 비버, 케이티 페리, 레이디 가가, 머라이어 캐리, 노라존스 등 팝스타들도 다수 소속되어 있는 미국 최대 규모의 엔터테인먼트&스포츠 에이전시예요. 매체에 따르면 다수의 에이전시들이 '오징어게임'의 황동혁 감독을 비롯해 출연 배우들과 접촉하려 시도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중 정호연이 미국 에이전시와 계약을 맺은 첫번째 배우가 됐구요. 배우역할을 비롯해 모델활동도 이어가기 위해 정말 좋은 시작이 될 것 같아요. 모델경쟁프로 때부터 보았던 분인데 이렇게 잘 되는걸 보니 괜히 기분이 좋네요ㅎㅎ 오징어게임 공개된 후 인스타 팔로워 40만에서 현재는 2300만 명의 팔로워가 있다고 합니다!!!

넷플릭스에서 오징어게임은 공개 28일만에 전세계에서 16억 5000분 동안 시청됐다고 해요. 가늠이 안되는 시간이에요. 오징어게임의 인기가 식을줄 모르는게 대단하네요!

오징어-탈을-쓴-모델겸배우-정호연
출처 정호연sns
오징어게임에-출연한-모델겸배우-정호연
출처 정호연 sn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