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이슈

'입짧은 햇님' 드디어 맛있는 녀석들 출연하나?

by ▤☜◑αΩ 2021. 11. 23.

맛녀석과 입짧은 햇님의 만남

먹방 유튜버 입짧은 햇님이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한다고 예고했어요.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을 진행하며 소식을 전했어요. 이날 입짧은햇님은 짜파구리 먹방 중 "맛있는 녀석들 촬영을 하고 왔다"고 밝히며 "먹방러들에게는 꼭 한 번 나가고 싶은 프로그램이다"라고 말했어요. 방송 예정일은 공개했지만 어떤 메뉴를 먹고 왔는지는 방송으로 확인해 달라며 비밀에 부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입짧은 햇님은 "솔직히 맛녀석을 꼭 출연하고 싶었다. 섭외가 들어와서 정말 좋았다"며 "진짜 행복했다. 눈치 안보고 계속 먹었다. 같이 끝까지 먹어주는 사람이 있어서 재밌게 촬영하고 왔다"고 유쾌한 소감을 밝혔어요.

입짧은 햇님은 구독자 174만명을 보유한 먹방 유튜버로 문세윤과 tvN예능 '놀라운 토요일'에 고정출연 중이랍니다. 입짧은햇님이 게스트로 출연한 방송은 12월17일 오후8시 맛있는 녀석들에서 볼 수 있답니다.

유투버입짧은햇님-짜파구리먹방-생방송-캡쳐
유튜버 입짧은햇님

댓글